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6s

저는 2020년도에 아이폰6s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이유는 돈이 없기도하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아이폰6s가 2015년도에 출시 된 스마트폰이라고는 밑기 힘든 만큼의 성능으로 지금까지도 쓸만한 성능을 가지고있어 제가 사용하고 있는 동안에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아이폰6s의 장점과 단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장점 1.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한손 조작이 편리하며 주머니 속에 넣어 다녀도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장점 2. 카메라 화질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제가 삼성폰을 써왔지만 그동안 카메라에 불만이 많았는데요 아이폰6s를 사용하면서 카메라는 진짜 만족하고있습니다


장점 3. ios13 업데이트가 가능하여 최신 아이폰과 똑같은 버전을 사용 가능합니다

단점 1.배터리 용량 배터리 용량이 적어 배터리 소진이 빠릅니다 저는 배터리 성능이85% 여서 하루에 3반은 충전하는것 같네요 ㅠㅠ


단점 2. 화면이 작아 개임하실때는 불편하실겁니다
제가 배틀그라운드나 사격 게임을 많이하는데 확실히 화면이 작다보니 조작이 힘든 경우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단점이 있더라도 저는 아이폰6s를 산후 후회는 한번도 한적이 없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폰이 고장났는데 수리비는 많이 들고 약정은 남으셨다면 저처럼 아이폰 6s를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